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초등생 발음기호 학습은 초등맘 먼저

by Spatula 2017. 8. 30.
반응형

  부전자전, LIke father, like son.

학원에 오랜 기간 있다보니, 여러가지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입니다. 아이들의 말투, 성격, 학습 스타일 모든 것이 학부모와 똑같습니다. '콩심은 데, 콩난다'고 했던가요? 부모님들은 자신들은 책 읽지 않으면서 아이들에게 책읽으라고 합니다. 당연히 반발심 생기죠. 영어발음은 어떨까요? 엄마, 아빠의 영어 발음은 엉망진창인데, 아이들에게 넌 발음이 그게 뭐냐? 할수 있을까요?

초등생 영어 발음 교정을 위해선 발음기호 학습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초등맘이 먼저 해주시면 금상첨화죠. 왜냐구요? 위에서 설명했듯, 아이들은 엄마, 아빠를 그대로 따라하고, 닮아갑니다. 영어 발음도 마찬가지 입니다. 초등영어 어떻게 할지 고민이시라구요? 초등맘 부터 발음기호로 영어발음을 학습해 보세요. 아이들도 금방 달라집니다.

괜히 엄마표영어가 유명세를 타는게 아니랍니다.



  기초훈련 2학기가 시작됩니다!

이제 기초 발음기호 훈련이 다 끝났습니다. 그러나 제 강의만 끝난 겁니다. 여러분은 계속 연습해주셔야 해요. 체화 될때까지! 체화 되지 않으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제로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여태 모든 영어 공부 그렇게 하셔서 매번 다시 하지 않으셨나요? 자다가도 발음기호 보면 읽을 정도로 반복해주셔야 합니다.

기초훈련 2학기에서는 발음기호만으로는 다뤄지기 힘든 몇가지 사항을 다룰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꿀팁이 있는데, 이거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이해시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강의에 넣을까 말까 대단히 고민중입니다...


암튼 제가 공유해드리는 강의를 통해 발전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고 싶구요! 좋은영어습관에서 영어공부하시는 여러분이 잘 되셔서 대한민국의 영어 고민이 싹 사라졌으면 합니다.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기초훈련 2학기도 잘 체화하세요!



  기초훈련 1은 왜 종강 안하나?

실은 기초훈련 강의 찍어 놓은 것, 피같은 녹화분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2학기 강의 1편 찍어 놓은 것을 올리게 되었죠... 속상합니다. 찍어 놓은 것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다시 촬영하여 하나씩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동안 로그인이 안 돼서 고객센터에 메일도 보내고 난리 였습니다. 

그러나 저도 힘낼 테니 여러분들도 힘찬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