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토익, 토익 스피킹, 영어회화 잡는 곰 세마리, WWB10105

by Spatula 2017. 9. 23.
반응형

익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어려운 토익, 토익 스피킹, 영어회화 공부 쉽게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요? 간단합니다. 토익 모의 고사 문제집 1개를 구매하세요. 아마 만원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 5회분이 들어있을 테고...(안사봐서 잘 몰라요) 그런데 이 중 하나를 고르세요

1. LC지문을 크게 낭독한다. 그 후 뜻을 읽어본다.

2. RC지문을 크게 낭독한다. 그 후 뜻을 읽어본다.

3. 1항과 2항을 진행하면서 모르는 단어는 밑줄만 긋고 1회 낭독이 끝날 때까지는 그냥 낭독한다. 낭독 중간에 쉬지 않는다.

4. 낭독 후, 밑줄 친 '모르는 단어'를 단어장 화 하고, 수시로 눈으로 본다.

5. 1~4항을 적어도 100번 반복한다

이거 보다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다들 돈벌기에 혈안이되어 지엽적인 부분만 가르치죠. 그럼 학생들은 교수자를 믿기 때문에 그들의 말을 따라하구요.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말이 나와도 다 알아들으시려면 정말 제대로 된 공부를 하셔야죠. 저렇게 하시면 토익 모의 고사 한 편의 문장들이 거의 외워지게 됩니다.(외우려고 하지 마세요) 그러면 다른 토익 문제도 너무 쉽게 들리고, 알아듣기 시작합니다. 정도를 가셔야 합니다. 정도를!!!똑같은 방법으로 2회, 3회, 5회까지 모두 해보세요. 그럼 토익 너무 쉬워집니다.


  오늘 첫 골입니다.

상대가 20점을 넘기도록 단 한 점도 내지 못한 그리즐리팀이 이제 겨우 한 점을 만듭니다. 그리고 환호하죠. 오늘의 내용을 들어 볼까요~!


최소 2번 시청 후 발음강의를 보세요~

참, 발음강의는 옵션입니다. 바쁘시면 안 보셔도 됩니다(제강의 듣지 말라는 이상한 선생이군요...)


  발음 교정

오늘은 유독 Stop Sound가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Stop Sound의 위력이 발휘되는 순간이기도 하구요. 무슨 말씀인지는 강의를 들으시면 알게 되구요. Stop Sound 그만큼 중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강의 보시죠!



  복습의 두 가지 방법

늘 말씀 드리듯,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예복습 동영상을 하루종일 반복해서 듣거나 LIpeat을 다운로드 받아 연습하시던가, 둘 다 좋지만, 저는 복습 동영상 여러번 보시고, 이동 중에는 Lipeat으로 복습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반복회수는 최소 100회입니다. 힘들어도 지겨워도 끝까지 달려보시길 바랍니다. 



영어가 안 될거라는 의심은 쓰레기통에 버리세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