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영어회화 고민 우벗곰으로 해결, WWB10106!

by Spatula 2017.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벗곰으로 영어회화, 토익 고민 날려드리는 좋은 영어 습관입니다. 1-5강 잘 공부하셨나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공부하시고, 토요일은 1-5강 복습, 일요일엔 쉬세요. 독일의 과학잡지(명칭은 기억안남)에서 기억은 완전히 쉴때 생성된데요. 그러니 일요일에는 영어 근처도 가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하군요. 영어는 소리도 안들리고, 알파벳도 없는 곳으로 피난가소서!


1-5강 복습하고오기(클릭)


  우벗곰이 뭐야?

우리는 벗은 곰들(We bare bears)을 네티즌들은 우벗곰이라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우벗곰, 우벗곰, 하는데 저처럼 이 말을 처음 들으시는 분들은 우벗곰이 뭐야 하실것 같아 자그만치 6회만에 우벗곰이 뭔지 썼습니다. 허벌나게 빠르죠, 잉~

우벗곰은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세 곰친구들이 사람들과 어울려 살면서 보여주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습니다. 한국인도 나오고, 한국말도 나오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혹 관심있으시면 유튜브에 우벗곰 동영상이 많으니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예습도 되구요.

오늘의 예복습 동영상입니다.



  발음 교정용 동영상 강의

이 부분은 안 보셔도 된다고 말씀드리지만, 발음에 자신이 없거나, 발음 교정이 필요하시면 꼭 보시고, 이 것으로 해결이 안 되는 경우는 기초강의를 듣지 않으신 경우가 대부분이실 것이므로, 기초강의 먼저 듣고 오실 것을 정중히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발음이 교정되면 토익 듣기도 쉬워져요!


흰 띠강의 듣고 오기 | 노란 띠 강의 듣고 오기


  화이팅!!!

즐거운 한 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월요병은 큰소리로, 오늘의 본문을 낭독하면서 날려버리세요! 월요병도 물리치고, 영어도 잡는 신나는 하루 되세요~!


 립잇 다운받으셔서 반복 듣기, 말하기 해주시구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