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은 비를 타고의 지난 이야기

첫 장면은 Chinese 극장앞입니다. 'Royal Rascal'이라는 영화가 개봉하고 시사회장에 영화계 스타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극장 앞에는 팬들로 가득한데 그들이 기다리는 유일한 사람 둘, Lina Lamont와 Don Lockwood!

몇몇 스타들이 앞장서서 등장하고, 드디어 당대 최고 스타 두 사람이 도착합니다. 이어서 진행되는 Dora의 인터뷰에서 Don에게 질문이 쏟아집니다. 역시 눈에 띄는 것은, 시궁창을 걸어도 그(Don)의 가슴에는 꿈이 가득했다는 것이죠! 그리고 시궁창 마져도 아름다워 보였다는 사실!



  학습 사이클

전 게시물에서 말씀드린 대로, 5일 학습, 1일 복습, 1일 휴식 사이클을 꼭 지켜 주시고, '사랑은 비를 타고'를 정주행 한 후에는 대본과 영상을 가지고 백독백습을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 만들어 지고 있는 영상을 하나로 합쳐서 대사만 나오는 동영상과 MP3를 함께 제작 중에 있습니다. 대본은 잊지 않는 한, 그때 그때 만들어 가고 있구요. 

역시 정주행 후, 이 모든 자료는 무료로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를 공부하겠다는 마음이 아니라, 이 것을 통해 세상과 소통할 준비를 하시는 겁니다. 그리고, 언젠가 세상과 소통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힐 수있는 수단으로 영어를 사랑하며 사시는 것입니다! 오늘도 영어 예뻐해주세요!


  오늘의 학습

지난 시간에 이어 Don이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공부해볼께요.



1. 반복 동영상




잠깐,위 동영상으로 따라하기 힘드시다면,

1.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공부 방법 먼저 읽고오기

2.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흰띠 훈련과 노란띠 훈련 먼저 하고 오기 또는 병행하기




2. 복습 그림


부모님은 나를 고전 중의 고전인 쇼와 몰리에르의 작품으로 키워주셨죠.

They brought me up on Shaw, Moliere, the finest of the classics


여술 학교에서의 엄격한 음악 훈련이 여기(부모님의 양육)에 더해졌죠.

To this was added rigorous musical training at the Conservatory of Fine Arts.


그리고 우리는 가장 독보적인 드라마 학교에서 견습행 수련도 마쳤습니다.

And we rounded out our apprenticeship at the most exclusive dramatics academy.


그리고 모든 순간 제 좌우명은 '품위있게, 항상 품위있게' 였습니다

And all time motto remained "Dignity, always dignity".


몇 년 후, Cosmo와 저는 댄스 콘서트 전국 투어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In a few years, Cosmo and I were ready to embark on a dance concert tour.


우리는 최고의 콘서트 장에서만 공연했어요.

We played the finest symphonic halls in the country.





3. 복습 Lipeat

Lipeat으로 이동 중, 하루 종일 복습하기

Lipeat은 무료 어플입니다. 설치하셔서 스마트 폰으로 어디서든 하루 종일 복습하세요, 좋은 영어 습관에서는 세종대왕님의 백독백습을 사랑한답니다. 오늘의 문장 5개(±1)를 하루 종일 100번 정도 하시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입에서도 흘러나올 겁니다!



#Lipeat 다운로드 안내 보러가기(클릭)


#Lipeat PC에서 사용하기(클릭)




4. 복습 Quizlet

https://quizlet.com/_3yqpem


기타, 학습 중 문의 사항은 댓글에 남겨 주시거나, 블로그 우상단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사용하시면 힘 닿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영공하세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86,987
Today
63
Yesterday
74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