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모두가 놀란 영어 쉽게 배우는 꿀팁, 사랑은 비를 타고 #21-남존여비?

by Spatula 2017. 11. 22.
반응형

  영어 정복, 요령만 알만 누구나 쉽게 가능해요.

영어 해도해도 잘 안된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포스팅 보시고 꼭 한 번 따라해 보세요. 너무도 쉽고, 간단하게 포기하고 싶던 영어 공부가 다시 하고 싶어질 테니까요. 영어를 오랫동안 하지 않으신 분도 영어도사로 변신 가능하니 모두 제 블로그 앞으로 컴온컴온!


탐크루즈 Before, After탐크루즈도 바뀌었다. 나라고 안 될건 뭐야?


[13년 차 영어 강사]가 알려주는 영어 공부 쉽게 하는 방법! '여러분도 영어 실력의 Before and After를 만드실 수 있어요!'


1. 먼저 각 게시물에 제공되어 있는 반복 동영상을 아무생각없이 봅니다.

2. 반복 동영상을 다시 보면서 쉐도잉(들리는 것을 듣자마자 따라 말하는 연습)을 합니다.(목소리는 바로 옆 사람에게 들릴 정도면 됩니다).

3. 반복 동영상 아래 제공된 그림과 그 밑의 문장을 영화 장면을생각하며 큰소리로 낭독해 봅니다.

4. 립잇을 통해 하루 종일 틈틈히 듣고, 따라 말하고(에코잉)를 반복합니다.

5. 잠자리에 들기전, 퀴즐렛에 접속하여 주어진 우리말을 보고 영어로 말해보는 연습을 합니다.

6. 혹 5번항을 해보고 잘 기억이 안나면 그 다음 날 1-5를 한 번 더 하면 됩니다. 

7. 그리고 다음 게시물로 넘어가기!


이 과정을 경험해 본 주변 사람들은 놀랍니다. 


기냥 영어가 되네!


이제 여러분 차례 입니다. 한 번 같이 해보시죠! 지금은 Before, 자기 전 Quizlet으로 동시 통역 연습을 수월히 통과한 당신은 After! 오늘 Before, After 둘 다 경험해 보세요! 주저 하지 않고, 오늘 시도해본당신은 그레잇! 주저하다 하루를 그냥 보낸 당신은 스튜핏!



  오늘의 Before n' After

자 오늘부터 1일입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전혀 남존여비의 상황이 아닌데, 여자라서 말을 못하게 한다고 생각하는 Lina를 만나 볼께요.


반복 동영상


잠깐, 위의 영상이 너무 빠르게 느껴지거나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면

1.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공부 방법 먼저 읽고오기

2.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흰띠 훈련과 노란띠 훈련 먼저 하고 오기 또는 병행하기




그림


Thank you, Don!


오늘도 당신과 Lina는 'The Royal Rascal'이란 최고의 작품으로 영화 역사를 쓸거라 확신해요. (사진 기자들에게 깨알 반응하네요)

And I'm sure you and Lina will continue making movie history tonight in your greatest picture, 'The Royal Rascal'.


충분히 찍었죠, 기자님들?

Good enough, Boys?


감사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감사합니다(x3).

Thank you, ladies and gentlemen.

Thank you(x3).


우리는 'The Royal Rascal'에 보내주신 성원에 너무 행복합니다!

We're pretty darn thrilled at your response to 'The Royal Rascal'




립잇

Lipeat으로 이동 중, 하루 종일 복습하기

Lipeat은 무료 어플입니다. 설치하셔서 스마트 폰으로 어디서든 하루 종일 복습하세요, 좋은 영어 습관에서는 세종대왕님의 백독백습을 사랑한답니다. 오늘의 문장 5개(±1)를 하루 종일 100번 정도 하시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입에서도 흘러나올 겁니다!


#Lipeat 다운로드 안내 보러가기(클릭)


#Lipeat PC에서 사용하기(클릭)




퀴즐렛

https://quizlet.com/_42nsmi


아참, 그거 아시나요? 제 유튜브채널에 보시면 더 다양한 영어 반복 영상이 있답니다. 그리고, 사랑은 비를 타고에대한 복습동영상(대사만 나오는 편집으로 5강씩 묶여 있는 영상)도 있답니다. 확인해 보세요.







기타, 학습 중 문의 사항은 댓글에 남겨 주시거나, 블로그 우상단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사용하시면 힘 닿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영공하세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