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긍정의 삶

저는 보통 잘 때, 휴대전화의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끄고 잠을 청합니다. 그러면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배터리 수치가 그대로 인것을 확인 할 수있죠. 자는 동안은 메시지가 와도 모를 것이고, 중요한 일이라면 전화가 올 것이기 때문에 끄는 것인데 결과적으로 휴대전화가 저의 취침시간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도록 한 것이 되는 것이죠. 


사람들에게도 베터리가 달려 있다면, 사람들은 이 베터리를 엉뚱한 곳에 다 소진해 버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일어나지 않은 일에, 혹은 이미 벌어진 일에 대해 걱정하느라 배터리를 거의 다 소진한다고 합니다. 그럼 하루 종일 피곤하겠죠. 걱정하기보다 '잘 될거야'라는 생각이 여러분의 생체 배터리를 아껴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걱정을 하신다면 긍정적으로 어떻게 해결할까로 이어지면 좋겠죠? 



  애플 시드 알파

공각기동대로 유명한 시로 마사무네님의 SF만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극장판 애니메이션 입니다. 세계관은 공각기동대와 같으며 애플시드가 공각기동대의 배경보다 훨씬 나중의 미래입니다. 여러 버전의 애플시드가 개봉하였으나 우리가 공부할 애플시드는 2014년에 개봉한 '애플시드알파' 버전입니다. 각각의 버전의 내용이 조금씩 혹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등장인물과 배경만 같고, 서로 다른 이야기라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유튜브에도 공개된 많은 버전의 애플시드 버전이 있으니 '선 감상, 후 훈련'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선감상을 위한 좌표 : 클릭>>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apple+seed


원작 코믹스는 1985년 2월부터 1989년까지 세이신샤(靑心社)의 '코믹 가이아'라는 잡지에서 연재되었는데, 구하실 수 있는 능력자 분께서는 원작 만화를 구해서 보심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일본어 잘 하셔야 겠죠. 전 일본어를 대학때 교양 과목으로 한 학기 수강 한 것 외에는... 히라가나도 이제는 다 잊어버려서...


2125년 발발한 제5차세계대전이 끝난 후의 22세기의 지구를 배경으로 특수기동대 'ESWAT' 출신의 '듀난'과 '브레아레오스'가 겪는 사건이 주된 스토리의 흐름입니다. 애플시드 알파 이전의 작품들을 참고하셔야 배경이라든지 둘의 관계라든지가 수월하게 이해됩니다.


  생활고...

어느덧 '듀난'과 '브레아레오스'는 도시 범죄집단의 하수인 역할을 하며 근근히 살고 있습니다. 오늘도 조직의 보스인 '투혼즈' - 정말로 뿔이 두 개인 등장인물 - 가 원하는 약을 구해서 돌아가고 있는 중에...



반복 동영상



잠깐, 위 동영상이 너무 어렵다면,

1.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공부 방법 먼저 읽고오기

2.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흰띠 훈련과 노란띠 훈련 먼저 하고 오기 또는 병행하기




그림


이번에는 일이 잘 풀리는 것 같아.

Maybe things will go right this time.


그래서 니가 좋다니까.

That's what I like about you.


긍정적이거든

Bright-sider.


음, 최소한 Two Horns가 원하는 백신을 손에 넣었잖아. 거의 된거야.

Well at least we have the vaccine Two Horns wants.

We almost done it.


'거의'하고 '완료'는 같은 게 아냐.

'Almost' and 'done' (are) not the same thing.


알아, 하지만 우리가 이 일만 끝내면, 이 도시의 가장 사악한 조직의 대장의 일은 더 이상 해줄 필요가 없잖아.

Yeah, but when we are done, then no more work for the city's slimiest crime boss, right?




발음 교정 강의(예정)

[발음 교정 동영상1 ]



[발음 교정 동영상2 ]




립잇

Lipeat으로 이동 중, 하루 종일 복습하기

Lipeat은 무료 어플입니다. 설치하셔서 스마트 폰으로 어디서든 하루 종일 복습하세요, 좋은 영어 습관에서는 세종대왕님의 백독백습을 사랑한답니다. 오늘의 문장 5개(±1)를 하루 종일 100번 정도 하시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입에서도 흘러나올 겁니다!


#Lipeat 다운로드 안내 보러가기(클릭)


#Lipeat PC에서 사용하기(클릭)



※ 초록띠에서는 통역 연습은 하지 않습니다(퀴즐렛 관련)


기타, 학습 중 문의 사항은 댓글에 남겨 주시거나, 블로그 우상단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사용하시면 힘 닿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영공하세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영어의 자유를 누리고 싶다면!

[영어체육관/파란띠(사랑은비를타고)] - 모두가 놀란 영어 쉽게 배우는 꿀팁, 사랑은 비를 타고 #21-남존여비?

[영어체육관/파란띠(사랑은비를타고)] - 온라인영어회화 강의, 사랑은 비를 타고 #020 - 한결같은 사람

[영어체육관/파란띠(사랑은비를타고)] - 영화로 영어공부, 사랑은 비를 타고 #019 - 고진감래는 이런것!

[영어체육관/파란띠(사랑은비를타고)] - 영화로 영어 공부, 사랑은 비를 타고 #018 - 언론 플레이의 황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 프로필사진 GeniusJW 저도 좀 영어를 잘해봤으면,,ㅠㅠ 2017.11.25 21:55 신고
  • 프로필사진 뒤집개 Spatula 오실 때 마다, 5분만 투자하시면 조금씩 친숙해 지지 않을까요?
    방문 감사합니다!!!
    2017.11.25 23:18 신고
  • 프로필사진 Captain-America 저는 최소 100번은 넘게 했는데... 외워지지 않네요~ ^^;
    제 머리가 나쁘거나 저는 영어와 맞지 않거나 뭐가 잘못되었거나.. 그런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그 언젠가를 위해.. 아자!!
    2017.11.27 14:19 신고
  • 프로필사진 뒤집개 Spatula 외우실 필요 없어요.
    외우면 금방 까먹어요.
    외워질 정도까지 반복하시면 되고,
    기준은 한 번 듣고, 그대로 복사할 수 있으면 완료입니다.
    2017.11.27 15:10 신고
  • 프로필사진 느티 우와. 애니메이션이 다시 올라오나 봐요.
    우벗곰 중단 후 우울했어요.^^
    이렇게 다른 애니를 올려주시니 아이에게 다시 한번 심기 일전해 보라고 해야겠네요.
    유튜브 등등에서 우벗곰과 다른 애니들로 듣고 따라하기 연습중이었거든요.
    사랑은 비를 타고는 아이가 어려워하더라고요.^^
    애플시드알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3 18:20 신고
댓글쓰기 폼
Total
83,430
Today
8
Yesterday
65
«   2018/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