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 효도 선물 모음 Top 3 아프신 부모님도 벌떡!

by Spatula 2022. 8. 30.
반응형

부모님 건강을 생각하면 코시국에 고향 방문도 두려운 상황입니다. 혹여 우리의 방문으로 코로나에라도 걸리신다면 심각한 사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선물은 드려야죠. 우리 부모님들이 원하는 선물 1위는 언제나 현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습니다. 

 

 

한국인 모두가 면역력을 위해 마시는 정관장

추석 효도 선물은 무조건 부모님 건강입니다. 그리고 요즘같은 코시국에는 면역력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정관장 홍삼이 딱이죠. 한국인 모두가 면여격을 위해 마시는 거 다 아시죠?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집에도 어딘가에 숨어있을 거에요. 추석 효도 선물이 모음 top1은 다음 설까지 복용하실 수 있는 홍삼정 로얄입니다. 34%로 세일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이건 총 ^^330개, 부모님 두분이 같이 드시면 5개월 동안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5개월치 두 분 보약이 이정도면 정말 싼거죠. 부모님의 면역력향상을 위해 권해드립니다. 

 

56%나 싸게 파는 안마의자

제스파에서 나온 안마의자가 추석 효도 선물 모음 Top3 중 두 번째입니다. 안마의자 비싼 건 아시죠? 그런데 음성인식이되는 AI 안마의자가 지금 56%나 싸게 팔고 있어요. 상품평을 읽어보아도. 프리미엄급 5,600만원 안마의자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지만 AS 확실하고, 후기도 좋으니 뭐가 걱정이겠어요^^ 안마의자를 추석 효도 선물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스파 AI 음성인식 조그 다이얼 자동 안마의자를 권해드립니다.

 

대세 가정 의료 기기 세라젬 v6

 

요즘 핫한 가정 의료 기기입니다. 헌트를 감독하고 주연한 이정재가 광고 모델이어서 요즘 매우 핫하다고 해요. 등 따뜻하고, 시원하게 허리 뼈가 쭈욱쭈욱 늘어나는 느낌의 마사지 받으면 참 시원합니다. 그런데 이름에서도 아시겠지만, 의료기기입니다. 그만큼 전문적이란 거죠. 역시 후기가 좋습니다. 주변에 체험받고 오신 분들도 사고 싶다고 난리에요. 아쉽게도 할인은 없지만, 제가 볼땐 가장 좋은 추석 효도 선물, 탑티어 넘버 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요거 설치하면 부모님께 바로 전화 올거에요^^

 

 

그리고 코로나 끝나고 편안한 맘으로 고향에 가면 동네에 효자, 효녀로 소문나서 아마 방문 당일에 현수막 걸려있을 수도 있어요. 추석 효도 선물이 이미 고향에 널리널리 알려졌기 때문이죠. 우리 엄마, 아빠 자랑하고 싶어서 참을 수 없으시거든요. 이거 우리 아들(딸)이 사줬다~! 이 말씀하시면서 동네 방네 자랑하고 다니실 모습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홍삼, 안마의자, 세라젬 v6 사용하시면서 행복해 하실 부모님의 얼굴이 떠오르면 저까지 행복해지네요^^

올 추석 효도 선물은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이거 꼭 알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