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뭥미

by Spatula 2022. 9. 22.
반응형

 

캐롯손해보험?

요즘 롯데에서 나온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화, SK텔레콤, 현대자동차가 함께한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입니다. 규모는 아직 작은 거 같아용, 비싼 외제차는 아직 가입 거부로 대응하는 걸로 알거든요. 지인이 거부당한 경험이 있어요. 암튼 SK가 끼어있기 때문에 SK스피드메이트와 전국 SK협력 업체와 연계해서 정비 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TV광고는 나오고 있지만, 메이저 자동차 보험사보단 덜 알려져 있어 오늘 쬐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만큼 내는 보험료' 때문에 사람들의 이목을 받는데, 대부분 보험사에도 마일리지 할인은 있습니다. 그런데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연납입과 월납입으로 구분하고, 월납입의 경우 탄만큼을 계산하여 보험료를 청구하는 방식으로  왠지 다른 보험보다 저렴하니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거 아니겠용?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이 뭥미?

광고 워딩으로 퍼마일은 사람들이 잘 알지만, 캐롯손해보험하면 생소합니다. 하지만 월정산형 보험으로 앞으론 다른 자동차 보험사보다 더 유명해 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말씀드린대로 캐롯손해보범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상품은 월정산형입니다. 특히 한 해 3000km 이하로 타시는 분, 슈퍼(갈때만 타는)로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압도적(?)으로 부담이 줄어든다는 소문이 있어 저도 알아보았는데요.일단 현재 가입하고 있는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보다는 10만원정도 싸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실제로 반영되고, 늘어나게 되면 더 비싸질 수도 있겠죠? 암튼 저는 이번에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퍼마일이 뭐가 좋은데?

매달 청구되는 보험료와 전체 가격을 60만원대 삼성 다이렉트(SUV, 무사고, 블박O, 전방충돌방지O, 차선유지O) 보다 얼마나 부담이 적을지 담 해에 후기도 작성해야겠네요. 현재까지 천원이라도 싼 자동차 보험으로 계속 이동해 왔는데 과연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얼마나 적을지 궁금합니다.

 

다른 보험사도 비슷하지만

1.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특약할인이 있구요

2. 매월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납입을 합니다(월정산형 가입시)

3. 자녀할인 특약(만 6세 이하, 태아 포함)

4. 전방충돌 방지장치 장착 시 할인

5. 캐롯플러그로 운행거리 자동측정과 SOS 클릭시 사고 접수 상담원이 전화를 즉시 수신합니다(월정산형)

요런건 참고해야겠네요^^

그래도 직접 알아보시는게 제일 정확하겠죠?

 

 

알아보실 때, 가입하고, 조건 입력하고, 결재 없이 나오시기만 하면 대략적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거 잘 알고 계시쥬?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퍼마일이 내게 필요한 이유

사실 저는 직장이 매우 가까워 주말에 마트, 한 두 달에 한 번 정도 부모님 댁 방문을 하여 실제적인 자동차 운행 거리가 많지 않습니다. 제 자동차도 주말마다 마트나 가는 슈퍼카였을 줄이야...

 

이번 선택한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제 운행 스타일에 적합한 비용을 요청한다면 저는 계속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운행 거리가 짧고,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 아니라면 퍼마일 월정산형 자동차 보험을 알아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자세한 후기는 보험이 만료되는 내년 10월에 적을 수 있겠네요. 그럼 그때까지 지혜로운 자동차 보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 보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