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얼굴없는 영어강의 발음기호[θ], 뻔뻔하게 뻔데기 발음을 해보자!

by Spatula 2017. 8. 14.
반응형

 1  오늘 좋은 영어 습관의 얼굴없는 영어강의 내용은 뻔데기 요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는 아니고 발음기호 [θ]에 대해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기억하실 것은 무성자음이라는 것! 무성자음은 목소리 나지 않고, 바람소리만 납니다. 

번데기, 뻔데기?번데기, 뻔데기? 맛있게 생겼네요. 굉장히 싫어 하는 분도 계시던데... 사진출처 ; http://www.xn--pg3bq2r.kr/goods/view_contents?no=204&setMode=pc&zoom=1


번데기, 혐오 식품에 이름을 올리고 있지만, 굉장히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특히 아이들 성장기에 좋다고 하니 오늘 오랫만에 뻔데기 한 번 좝써봐~

강의를 준비하며 번데기사진을 구글링하다 번데기에 대한 좋은 소개글을 많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번데기' 또는 '번데기의 효능'정도로 검색해보시면 좋은 정보를 많이 얻으실 줄로 압니다.



 2  발음기호 [θ]의소리를 내기 위한 준비 과정은 그냥 수줍어 하시면 됩니다. (아잉~!) 한국인이나 서양인이나 전세계 공통으로 수줍으면 100%, 백프로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혀를 살짝 내밉니다. 아래와 같이요. 아무래도 팬들의 환호 앞에 뻔뻔한 모습 보다야 수줍어 하는게 인간적이지요.



혀를 이 시이로 살짝 뺀 상태에서 입 밖으로 공기를 빼주면 완료됩니다! 그럼 강의로 만나보실께요~!




반복 시청은 여기(클릭)


다른 강의 시청은 여기(클릭)




공감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흔적을 남기고 가소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 뽕뽕)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수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