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얼굴없는 영어강의, 발음기호로 원어민 만들기 프로젝트, 유성자음 [n]편

by Spatula 2017. 8. 23.
반응형

동영상 강의 보신 후, 글강의를 보시는 것 매우 좋다는 말씀!



이 번 강의 반복 시청은 여기(클릭)


다른 강의 시청을 여기(클릭) <-구독해주시면 더 좋아요~!


 1  유성자음 [n]은 치경음이자 비음입니다.

좋은 영어 습관, 얼굴없는 영어강의의, 발음기호로 원어민 발음 만들기 프로젝트 오늘은 유성자음 [n]에 대해 매우겠습니다. 유성자음 [n]은 치경음이자 비음입니다. 하나도 모자라 스펙을 두개나 가진 금수저 캐릭입니다. 그런데 한국식 발음과 크게 차이 나지 않기 때문에 편안하게 치경에 혀를 대시고, 콧소리를 내면서 발음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 여러분의 귀에 맡기시고, 편안하게 들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귀, 여러분 뇌, 생각보다 고성능, 아니 초고성능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동작을 보고 따라할 수 있는 고성능 눈과 뇌를 가지고 있고, 들은 것을 그대로 소리 낼 수 있는 고성능 귀와 뇌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아시죠? 자신을 의심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우리 귀와 뇌가 고성능이 아니었다면 전세계인 모두 언어를 잃어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흉내를 못내서요. 그런데 지금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이전 세대가 하는 말을 그대로 잘 배워서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까? 걱정 마십시오. 여러분도 영어 잘 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여자 분처럼 말이죠.


mimicking나 소랑 똑같죠? 우리 고성는 눈, 귀, 뇌를 사용해 봅시다, 할 수 있다구요!



 2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8강만 더 진행되면 기초 발음 훈련이 끝납니다. 총 32개의 발음기호를 익히시게 되고, 그 후에는 약 4강의 정도로 기초 발음 훈련2가 여러분께 강의로 제공됩니다. 한 강의 당 5분을 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180분을 투자하여 하루에 이 모든 것을 학습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드나 한드 몰아서 보신적 있으시죠? 드라마 처럼 재미있지는 않지만, 기초 발음 연습 완강이 끝나면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쭉 다시 복습해주시고, 초급 강좌로 넘어오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저도 쉬고, 여러분은 확실히 학습해서 좋고~

농담으로 드린 말씀은 아닙니다. 그만큼 반복이 중요하고, 영어공부 독하게 하는게 훨씬 도움이 되기 때문에 드린 말씀입니다. 완강하면, 총복습 한 번 더 해주실 거죠?


end of the marathon결승선이 눈 앞에 있습니다. 힘내세요!



공감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흔적을 남기고 가소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 뽕뽕)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수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