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4

호흡강의1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8. 6. 30.
이 풍경이 그리울 날이 올까? 아산병원 8층 집중치료실... 2018. 6. 28.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축구와 진짜 영어 공부의 상관관계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축구와 진짜 영어 공부와의 상관관계' 제목만 들어도 신빙성 50%하락이다. 그럼에도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2018년 한국 국가 대표 축구팀이 보여주는 축구가 한국 영어 공부와 많은 면에서 닮아 있어서이다. 1 여러모로 한국축구는 발전했고, 선수 개개인의 수준도 많이 향상되었다. 이전 보다 유럽리그들에 러브콜도 많고, 전반적인 향상을 보이지만, 국대로 모인 저들의 수준은 '왜 저러지?'라는 의문이 들 정도이다. 1' 여러모로 한국 영어 교육은 발전했고, 학습자 개개인의 수준도 많이 향상되었다. 이전보다 영어를 공부할수 있는 매체가 다양해 졌고, 그들의 러브콜이 학습자들에게 쇄도하고 있다. 전반적인 향상은 보이는 듯하지만, 실제로 원어민 앞에 서있는 우리는 '왜 저러지?'라는 .. 2018. 6. 27.
영어 호흡, 호흡 영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드립니다! '호흡'은 누구나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영어 정복을 위해 이것 저것 공부하다보면 될듯, 될듯 안되는 것이 바로 듣기입니다. 들리지 않는 영어 소리를 해결하기위해 백방으로 수소문하고, 명강사들의 강의를 들어보지만, 시간이 지나면 별반 소용이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럴때, 마지막으로 우리의 눈에 들어오는 내용이 있습니다. 소위 , '호흡 영어'라는 컨텐츠가 바로 그것입니다. 호흡영어가 무엇일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섣불리 수강하기도 쉽지 않은 것이 이전에 배웠던 것도 소용이 없었는데 이건 소용이 있을까하는 의문과 도대체 호흡영어가 뭔지 감도 안오기 때문문에 문 앞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호흡 영어를 수강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오늘 호흡 영어가 무엇인지, '좋은 영어 습관'에서 속시원히 알려드리..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