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사비타'로 영어공부 #009, 명화 사랑은 비를 타고(Singin' in the Rain)

by Spatula 2017. 10. 30.
반응형

  Dignity, Always dignity!

폼에 살고 폼에 죽는 것 멋집니다. 그런데 속 알맹이가 없다면 어쩌면 최악의 인간형으로 폼생폼사형 인간이 뽑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의 영어 알맹이는 어떤가요? 힘들었지만, 자신을 속이 알찬 사람으로 만들어간 Don Lockwood의 이야기가 이제 펼쳐집니다. 전혀 Dignity 하지 못했던 그의 인생을 진정으로 Dignity하게 만들기 까지 그의 노력은 계속 됩니다. 그리고 다가온 기회를 놓지지 않습니다. 오늘 좋은 영어 습관(Good English Habit season 2)을 만난 것, 혹시 여러분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영어 선물 4종세트

오늘도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까 싶어 영어 선물 4종세트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연습 동영상, 그림, 립잇, 퀴즐렛이 그들입니다. 어릴적 추석 등 명절이 되면 과자 종합 선물세트를 받곤 했는데 과자 종합선물세트를 받으면 그날은 천국에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요즘엔 그런게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는 분은 아실 겁니다. 


1. 반복 동영상으로 공부하기



잠깐, 혹시 이 동영상이 어렵다면

1.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공부 방법 먼저 읽고오기

2. 초급훈련에 바로 돌진하기 보다 흰띠 훈련과 노란띠 훈련 먼저 하고 오기 또는 병행하기


2. 그림으로 공부하기


Well, to begin with, any story of my career would have to include my life long friend, Cosmo Brown.


We were kids together, grew up together, worked together.


Yes?


Well, Dora, I've had one motto which I've always lived by

Dignity, Always dignity.


This was instilled in me by mom and dad from the very beginning.





3. Lipeat으로 이동 중, 하루 종일 복습하기

Lipeat은 무료 어플입니다. 설치하셔서 스마트 폰으로 어디서든 하루 종일 복습하세요, 좋은 영어 습관에서는 세종대왕님의 백독백습을 사랑한답니다. 오늘의 문장 5개(±1)를 하루 종일 100번 정도 하시면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입에서도 흘러나올 겁니다!



#Lipeat 다운로드 안내 보러가기(클릭)


#Lipeat PC에서 사용하기(클릭)






4. Quizlet으로 동시통역 연습해보기

https://quizlet.com/_3y6qk1




기타, 학습 중 문의 사항은 댓글에 남겨 주시거나, 블로그 우상단에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사용하시면 힘 닿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영공하세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