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Grow Empire, Rome(성장하는 제국, 로마)에서 경험치(EXP) 버그를 사용해봅시다.

by Spatula 2017. 11. 16.
반응형

이 게임이 재미있고, 시간 죽이는데 매우 유용한 게임인 것으로 판단합니다. 그런데 공략집(?) 또는 공략하는 내용을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대충 동영상 하나 만들어서 올립니다. 즐겁게 게임 생활 하세요.




버그 사용법

1. 레벨 게이지를 거의 끝까지 채운다.(한 1mm 남을 때까지) 

2. 지도로 나가 현재 가장 전투력이 높은 지역을 터치하여 공성전을 실시한다.

2-1. 공성전 중, EXP +3를 획득하고, 패배한다.

3. 패배 후, 지도로 나와 나의 수성 모드에 돌아오면 EXP 3포인트는 남아있으나, 레벨은 아까와 똑같은 것을 볼 수 있다.

4. EXP 포인트를 사용해도 되고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데 다시 맵으로 나가 2-3항을 무한 반복한다. 반복하면 반복할 수록 3포인트 씩 계속 쌓여 간다.


이 블로그는 영어 포스팅을 주력으로 하는 블로그 입니다. 혹 영어 공부를 하시는 중이라면 다음 글들을 참고해 보세요.


[영어체육관/파란띠(사랑은비를타고)] -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 #024] 무한반복 영어연습 - 된장녀라면 리나라몬트처럼!

[영어체육관/검은띠(원서)] - 반쪽짜리 영어 읽기(RC)공부를 끝내자! - 지구 종말일 2017. 9월

[영어체육관/초록띠(애플시드알파)] - 애니로 영어공부, 애플시드알파 #002 - 불길하면 이루어진다!!!

[영어체육관/초록띠(위베어베어스)] - 위베어베어스, 우벗곰브라더스의 영어 스피킹 #12

[영어체육관/흰띠(기초1)] - 영어발음기호로 완성하는 빠다발음, 스파이 같은 유성자음 [ʒ]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