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체육관/배다 season1

영어 표현 00003. 며칠 말미를 주세요.

by Spatula 2019. 11. 15.
반응형

무조건 마우스 우클릭 - 반복재생을 해주세요.
지난 시간 추천드린 어플로, 공부한지 한 두 시간 후에도 갑자기 입에서 스르르 튀어나오는 문장을 하루에 한 개씩만 만드세요.

물론, 유학이나, 해외노동자(워킹홀리데이)로 급히 영어가 필요하거나 피치못할 해외 출장으로 고민이신 분은 하루에 2시간 이상씩 열심히 쉐도잉 하시면 되는데,
죽을 각오를 하고 덤비시면 최소 1개월 내에 귀가 트이고, 최대 2년이면 귀가 트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귀를 트기 위해 쉐도잉한 문장들이 살아나면서 최소 6개월, 최대 3년 정도면 입도 트입니다. 귀와 입이 트여, 대부분의 말을 알아듣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드디어 문법과 단어 공부를 시작해 주시고, 원서를 낭독해주시면 더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실 수 있게 됩니다. - 원서를 읽어나가기 위해 문법과 단어를 공부하는 것이니, 문법은 그래머 인 유즈 같은 원서 문법책을 활용해 주시고, 단어는 원서를 읽어나가면서 모르는 단어를 공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혹 시험 점수가 필요하신 분은 공인인증 모의고사 풀고, 모의고사에서 모르는 단어를 외우시면 좋구요.

암튼 잔소리를 빼 버리기로 했으니, 잔소리는 여기까지 하구요.

오늘도 열심히 원어민의 음성 3번 들으시고, 조교의 시범 6번을 따라하시기를 무한 반복해주시면, 원어민의 음성이 잘 들리게 되실 겁니다.

오늘의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RElXQ5hqGk

며칠 말미를 주세요

 

더보기

I just need a couple of day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