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체육관/NiRV 로마서로 영어를 남기기

[영작 비결] 신이 있을까? NiRV 로마서 바로 영작 15

by Spatula 2021. 1. 21.
반응형

한국말로 생각하고 영어로 바꾸는 방식의 영작이나 말하기는 오류가 넘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원어민이 쓴 글을 해석하고 그 글을 다시 영작하는 과정을 거친다면 오류가 있을 수가 없죠?

 

세상에서 가장 다양하고 방대한 표현이 담긴 책, 성경으로 해석하고 영작하는 과정을 통해 조금씩 영어로 영어를 이해하는 경지에 도달해 보세요. 한국어(모국어)의 간섭은 해석에만 필요할 뿐, 반복을 통해 한국어(모국어)를 조금씩 지워가세요. 영어로 생각하고, 영어로 바로 말하는 기적, 영작의 비결, 로마서 바로 영작이 안내합니다.

 특히 NiRV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NiV성경의 쉬운 성경 버전으로 중학생 수준만 갖추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성경입니다. 혹 NiRV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으나, 좋은 영어 습관이 직접 해설하면서 진행하는 강의이니 걱정하지 말고 바로 진입하세요. 누구나 영작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영작의 비결이 있으니까요.

 

지난 시간 학습 내용을 기억해보세요. - 복습 많이 하셨으면 쉽게 영작, 말하기 가능하실 거에요.

 

 

자, 그럼 오늘의 강의를 들어보실까요?

 

 

강의를 잘 들으셨다면, 아래 한글 해석을 보고, 영작과 말하기를 해보세요.

그리고, 아래 강의 노트를 보시고, 추가 본문을 반드시 해석하고, 낭독해서 나의 문장으로 만들어 보세요.

Romans 1 강의 노트 15.pdf
0.09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