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얼굴없는 영어강의, 발음기호 [k], 조용히 웃어봅니다 ㅋㅋㅋ

by Spatula 2017.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영어습관의

얼굴없는 영어강의의

기초발음연습의

무성자음 [k]시간이 돌아왔습니다!


 1   무성자음은 반드시 목소리가 빠진채로 소리를 내셔야 합니다. 옆사람에게 속삭이듯 이야기하는 것과도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ㅋㅋㅋ 의 소리인것이죠.

웃다가 웃다가 더이상 소리를 못내고 바람소리만 내면 바로 [k] sound가 들립니다. 


lol 웃어보자Laugh Out Loud! 컴버비치가 웃습니다. 우리도 웃어보자구요, ㅋㅋㅋ! 출처 ; http://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co_landscape&wr_id=42754


지금 저와 진행하시는 강의는 기초강의이면서 발음 교정 강의이기도 합니다. 한국식 발음이 싫으시다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발음 교정 과정이니 쉽다고 건너 뛸 생각마시고, 차분히 하나씩 공부하며 반복하며 훈련해주셔야 여러분의 발음이 교정됩니다.


쉽다고 건너뛰는 것은 엄마표 언어습득과는 상관 없는 일영법 입니다!


힘들어도 이 과정을 진행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익숙함 때문입니다. 한국어 발음 보다 영어 발음에 더 익숙하도록 바꾸기 위함입니다. 아직도 딱딱한 한국식 영어가 더 잘 들리고 익숙하시다면 당연히 이 과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 과정을 마치시면 부드럽고, 끊임 없이 이어지는 영어 발음으로 자연스레 바뀌실 겁니다! 안 되면 찾아오세요! 1대 1 교습이라도 해드릴테니(스케줄 맞춰서) 영어식 발음에 익숙하게 바꿔드립니다!


익숙해 질 때까지 100번이라도 하신다는 각오로, 10번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가 없다고 하니, 반드시 도끼질 10번은 하겠다는 마음으로!



 2  어허, 또 오류네... archive를 발음하면서 v를 무성음으로 발음해 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용서하소서...


임시 공휴일에 좋은 영어 습관에 방문하셔서 영어학습에 임하신다면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강의 복습은 여기서(클릭)


전강의 복습은 여기서(클릭)



공감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흔적을 남기고 가소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