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얼굴없는 영어 강의, 발음기호 [b]로 유성자음도 미친듯이 도전해 봅시다~!

by Spatula 2017. 8. 16.
반응형

영어는 연습해도, 연습해도 끝이 안 보입니다. 왜 그럴까요? 서양인들은 잘 못해도 편하게 잘 사용하던데... 이는 방법이 잘 못된 것이며 목표가 달라서 그런 것입니다. 오늘부터 라도 생각을 바꾸셔서 영어 말하기를 위해 영어에 접근해보기실 바랍니다. 첫째로, 영어 말하기에 목표가 있어야 하는데 오직 시험으로반 영어에 접근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둘째로, 영어에 대한 목표가 오로지 시험점수에만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방법도, 목표도 영어 말하기로 바꿉시다~!


 1  오늘의 발음기호는 유성자음 [b[되겠습니다. 한국말 비읍과 아주 비슷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배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발음기호 [b]만 익히시면 안 됩니다. 

모음, 기억하셔야 합니다.

무성자음, 기억하셔야 합니다.

매 강의 서두에서 계속 반복적으로 하기는 하지만, 개인적인 노력이 없이는 얻을 수 없는 것이 발음교정, 발음 개선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자 성어입니다. 불광불급, 영어 발음기호에 잠시만 미쳐주세요 Let's go crazy!


불광불급미치지 않으면 원하는 곳에 도달할 수 없다지요! 저는 몇 년 째 영어에 미쳐있답니다.


 2  발음기호 [b]는 양입술을 붙였다가 떼면서 내는 소리입니다. 유성음이기 때문에 목소리를 내는 것은 물론이구요. 비슷한 무성음으로는 [p]가 있습니다. 그럼 동영상 강의로 만나볼까요? 하나씩 하나씩 정복하면 누구나 발음 기호를 정복할 수 있답니다~!



반복강의 시청은 여기(클릭)


다른 강의 시청은 여기(클릭)



공감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흔적을 남기고 가소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 뽕뽕)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수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