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위베어베어스 시즌 1, 에피1과 함께 하는 즐거운 영어 회화 공부시간 08

by Spatula 2017. 9. 27.
반응형

우린 억울하다구요!


  당신만을 위한 천국의 문


옛날 옛적에 천국문 앞에 도달한 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가 천국문을 막 통과하려는데 문지기가 보였습니다. 무섭게 생긴 그 사람 앞에서 우물쭈물하던 남자는 들어갈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들어갈 수 없소!

아니 왜요? 문도 활짝 열려있는데요?

천국문 앞의 한 사람과 문지기는 옥신각신 하다가 떼를 쓰는 그 사람에게 이야기 합니다.

정 그렇게 들어가고 싶으면 한번 들어가 보시오. 하지만 내가 지키는 문을 통과해도 천국은 볼 수 없을 거요. 천국까지는 이런 문이 수도 없이 많소.

결국 그 남자는 들어갈 수 있는 때를 알려달라며 천국 문에 쪼그려 앉았습니다. 세월은 흘러 그는 늙었고, 숨쉬는 것 조차 힘들어진 어느 날, 다른 사람이 아무렇지도 않게 천국문을 들어가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니 저 사람은 왜 그냥 들여보내주는 것이요?

문지기는 웃으며 말합니다. 

내 이름은 의심과 불안이오. 

아시겠지만, 천국문은 한 번도 닫힌적이 없소. 이 문은 아무도 허가를 받고 들어가는 문이 아이오! 난 천국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들어갈수 없다고 말은 하지만, 아무도 막을 수는 없소. 가끔 당신처럼 내 말에 주저하고 들어가지 않는 사람만 있을뿐이요! 

영어에 대해 너무 겁먹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일단 질러보세요. 천국문 앞의 남자처럼 주저하고, 우물쭈물하다가는 시간이 그냥 흘러버린다니까요? 주변사람의 평가보다 내면에 의지를 사용해 보세요! 지난 10년을 후회하기 보다 앞으로의 1년을 좋은 영어 습관과 함께 힘차게 보람있게 위베어베어스로 영어 회화 공부하세요~! 좋은영어습관과 함께라면 영어화화 쉽게 배우실 수 있어요. 겨우 하루에 5문장씩이니까요(더 많을때도 있습니다)


공부 전 공부 방법 필독[공지사항]하고 오기

공부하기 전에 한 번 읽어보고 오세요!!!


  이제 위베어베어스101, Day8공부를 시작해 봅시다!


위베어베어스 예습복습동영상

아래 예습복습동영상을 2회 이상 집중하여 시청하고 동영상 속에서 유도하는 순서에 따라 잘 낭독해 주세요. 혹 앞의 흰 띠와 노란 띠 훈련을 건너 뛰셨다면 꼭 훈련하고 오셔야 도움이 됩니다.




위베어베어스 발음교정동영상



오늘의 발음기호늘의 발음기호 




예습복습동영상보기



Lipeat 다운로드 안내 보러가기(클릭)


Lipeat PC에서 사용하기(클릭)



그림으로 다시보는 오늘의 위베어베어스


헉, 털렸다!

Oh! It's gone! Somebody jacked us!


앙돼~~~~~~~~~~

No, no, no, no, Nooooooooooooooooo!


경찰!

Police, police, police!


딱지 취소는 안돼요!

Whoa, sorry guys, I'm already writing this ticket.


그게 아니고 우리 도둑맞았다고!

No, no. We were robbed!


기타, 학습 중 문의 사항은 댓글에 남겨 주시거나, 블로그 우상단에 있는 오픈채팅을 사용하시면 힘 닿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영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