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를 원해!
저는 키보드와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영타도 많이 쳐야하고, 한타도 쳐야하는데 기계식 키보드의 타이핑 소리는 그야말로 로망입니다. 그 소리가 굉장히 경쾌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런데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하려다가 항상 망설여지는 이유는 바로 '가격'입니다. 어렵사리 하나 장만한 것은 아들에게 빼앗겼기 때문에, 대안을 찾게 됩니다.
총각때라면 벌써 질렀겠지요...
아니 아직 아이를 낳기 전이라면 진작 제 책상에 하나 더 놓여있었겠지요...
그러나 전, 마님과 아이들을 이길 수 없는 존재...
게다가 가격이 싼 기계식 키보드를 구할 수 있다면, 무료라면 더 웰컴이구욧!
노트북(랩탑) 키보드가 기계식?
노트북(랩탑)의 키감은 일반 키보드 보다 좋을 수는 없습니다. 일반 키보드 보다 좁은 공간에 설치되어야 하기 때문에 비슷한 키감은 줄 수 있어도 더 좋은 키감은 줄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기계식 키보드의 그것을 줄 수만 있다면 그 노트북 대박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기계식 키보드가 들어가 있는 노트북은 너무 비싸죠.
산 넘고, 물 건너 온데를 뒤져 알아본 결과 가장 가볍고, 딱 타자기 소리만 나는 무료 프로그램을 발견하였습니다.
시원(?)한 기계식 키보드의 소리가 내 노트북에서 납니다. ㅎㅎㅎ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군요. 무료 프로그램이라 기분이 한 번 더 좋아지는 군요 ㅋㅋㅋ
우왕, 기계식 키보드로 스스로 세뇌하고 치면 큰 차이가 안 느껴집니다(기분탓). 물론 기계식 키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100% '다르다'고 하시겠지만, 대안으로서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링크와 혹 링크가 사라질 것을 대비해 압축 파일도 함께 올려 놓습니다.
키보드 소리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 받기
공짜로 기계식 키보드로 변신!!!
첨부된 압축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을 풀고 실행을 하면 바로 트레이로 쑉 숨으면서 키보드에서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트레이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작은 창이 하나 뜨는데, [X]누르시면 프로그램이 종료 되므로 [-]로 다시 트레이로 감춰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저는 빠져 나올수 없는 덫에 걸렸습니다. 소리 안나면 정말로 재미없어서 키보드를 칠 수가 없습니다. 무료로 얻은 기계식(?) 키보드가 이렇게 만족스러울 수가!!!
마치며!!!!
제 생각에 많은 블로거님들 또한 일종의 '작가 이자 기자'입니다. 키보드를 이용해 글을 많이 쓰신다는 이야기죠. 컴퓨터를 이용해 글을 쓸 때, 상큼한 소리로 키보드를 칠 수 있다면, 글 쓰는게 훨씬 재미있지 않을까요? 공짜로 얻는 기계식 키보드(소리)! 저와 블로거 님들에겐 재미있는, 작은 선물입니다.
잘 쓰시고, 블로그에 더 좋은 글 많이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