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뭉게지는 영어발음, 앙돼요!

by Spatula 2017. 9. 2.
반응형



  대충 얼버무리기 딱좋아!

영어발음 대충 얼버무려서 발음하기 딱 좋습니다. 그러나, 그러나 영어발음 웅게지면 앙돼요! 그래서 좋은영어습관에서는 제대로된 발음을 알리기위해 먼저 기초발음강의를 진행하였으며 두둥!



너무 길죠? 1학기 강의가 완강되었습니다~!!! 이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2학기 강의를 시작합니다! 다시 두둥!


  2학기 강의는 응용편

2학기 강의를 통해서는 각각의 발음기호를 어떻게 써먹을 것인가를 위주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1학기에 비하면 강의 수는 적을 예정이고, 강의 시간은 약간 늘어날 예정입니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을 위해 최대한 5분 내외로 만들기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의 강의는 여러분들이 발음하실 때, 여러가지 발음을 그냥 뭉게버리는 경향이 있는데 발음기호를 모두 다 발음하는 것이 오늘 강의의 목표가 되겠습니다. 열심히 하나 하나 발음하시면 발음이 깨끗해 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강의 모두모두 분리하여 읽기였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


발음팁! #1 모든 영어 발음 기호는 분리하여 정확하게 발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발음팁! #2 첫 자음(뭉치)과 모음을 분리하여 발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발음팁! #3 모음에서는 소리 변화가 생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발음팀! #4 단어의 끝에서는 자음의 소리 변화가 생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발음팁! #5 한 가지 생각(한 문장)은 한 호흡에 한 단어처럼 읽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를 위주로 하나하나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학기도 화이팅!!!


2학기 응용편(억양) 연습하러 가기(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