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글(2019년 10월 이전)

위 스터디 우벗곰 [We bare bears], WBB10107!

by Spatula 2017. 9. 26.
반응형

영어공부 뭐로 하시나요? 영어공부는 영상물이 짱짱입니다! 왜냐구요? 굳이 해석하려하지 않아도 상황이 동영상 속에 녹아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우리가 어릴적을 생각해보아도, 누군가가 주변사람의 말을 해석해준 것이 아닌 상황을 보고 인지하게 되었죠? 이게 바로 엄마표영어입니다. 엄마가 가르쳐준 그대로의 언어, 좋은영어습관에서 득템해가세요~!


  위벗곰이 뭐야?

위벗곰[우리는 벗은 곰들, We bare bears] 시즌1 에피소드1의 제목은 'Our Stuff'입니다. 우리 우벗곰 친구들의 물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전체 동영상을 찾았으니 한 번 보시고 오늘의 공부 시작해 볼께요. 짧은 애니메이션이라 초급 훈련에 넣었습니다. 이제 머지 않아 에피소드 전체를 다 듣고, 노래 처럼 흥얼거리는 날이 올겁니다. 화이팅!!



열심히 연습, 훈련, 운동해주신 분들은 배운데 까지 아마 잘 들리셨을 것이고, 또 오늘 처음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전체 흐름을 파악하는 용도로 시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제 강의 동영상은 대사 위주로 편집하다보니 내용이해가 어려운 면이 있거든요. 양해 부탁드리고, 오늘 풀에피소드 보시고, 전체내용은 이해해주시리라 혼자 생각해봅니다.


  훈련비됴 투척

먼저 예복습 동영상입니다. 여러번 보면서 따라해 주세요!!


잘 따라하셨고, 발음 개선의 의지가 생긴다면 발음 교정 강의를 시청해 주시고 아니라면 패쓰


자, 이제 마지막으로 예복습 동영상 다시 봐주시고, Lipeat으로 확인 사살(?)해주시면서 오늘 하루의 공부를 끝내시기 바랍니다. 무작정 다 하려고 하지마시고, 한 번에 한 문장씩 정복하는 겁니다. 그래서 Lipeat이 좋습니다.


[영어학습꿀팁/영어칼럼] - 유용한 영어 학습법 ,한 문장으로 완벽 영어 정복하는 비밀

[영어체육관] - lipeat, 영어회화 무한반복 어플, 좋은 영어 회화 반복 연습 어플!!


잘 모르시겠으면, 위의 두 게시물을 꼭 읽어보세요~


  엄마는 우리가 말하도록 연습시켜주셨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도 여러분이 무한 반복 연습하도록 우벗곰을 파견해서 훈련시켜 드리는 겁니다. 지루하지 않은 무한 반복, 의식하지 않는 무한 반복을 통해서 언어는 조금씩 완성되어 갑니다. 오늘도 입술, 혀, 성대의 근육을 마음 껏 사용해보세요~! 한결 영어가 편해져 있을 겁니다. 10년동안 안 된 영어로 고민하지 말고, 앞으로 딱 1년 후 달라져 있을 나의 영어를 기대하며 오늘도 힘차게 달려보자구요~!


영어는 운동입니다. 

운동한 만큼 효과(실력)가 나타납니다.

영어는 어려운게 아닙니다. 

어색한 것입니다. 

운동하면 친숙해지고, 익숙해집니다!












반응형

댓글